정말 똑똑한 팀이다. 시장이 존재하는 곳이면 어김없이 이들이 가까이 있다. 팀의 끝없는 변모 양상을 통해 급변하는 가요 시장에 대처하는 현명한 전략도 엿볼 수가 있다. 

지난 2005년 가요계로 데뷔했던 슈퍼주니어는 그동안 각종 유닛을 선보였다. 한참 R & B 스타일의 노래가 유행을 끌 때쯤 이런 장르를 추구하는 '슈퍼주니어 KRY'가 출격했다. 이윽고 신세대 트로트가 유행하자 아이돌과 트로트를 접목한 '슈퍼주니어 T'가, 그리고 중국 시장의 광대함을 좇아 '슈퍼주니어 M'이 도전장을 냈다. 한류 스타들과 중국인 멤버로 무장한 슈퍼주니어 M은 벌써부터 뜨거운 돌풍의 주인공으로 부상 중이다.

최근 새롭게 선보여진 4번째 유닛 '슈퍼주니어 HAPPY'는 여름철 존재하는 흥겨운 댄스 시장을 노리는 팀이다. 사실 이 시장은 과거 쿨과 코요태 등 가뿐히 수십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곤 했던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던 '블루오션'에 해당한다. 앞선 유닛이 항상 성공을 거뒀듯이 이들 팀의 행보도 따뜻하기만 할 터다.

인터뷰차 스포츠칸을 방문했던 슈퍼주니어 해피의 멤버는 이특,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등 총 6명으로 구성돼 있었다. 멤버 강인은 팀원의 면면을 두고 이렇게 이야기했다.

"우리끼리 이렇게 보면 확실히 모일 사람들이 모였다고 고개를 끄덕거리지요. 유독 밝은 성향의 멤버들이랄까요. 모두 샤방샤방한 이들이에요. 하하."

이특, 강인, 신동, 성민, 은혁은 트로트풍의 노래를 불렀던 슈퍼주니어 T의 멤버, 그리고 예성은 녹록지 않은 화음을 지닌 슈퍼주니어 KRY 출신이다. 예성은 "다소 정장을 입은 채 묵직한 활동을 펼쳤던 만큼 정반대의 느낌인 이번 팀에 포함돼 처음에는 좀 부담스럽기도 했다"면서 "하지만 사실은 숙소에서는 가장 웃긴 멤버로 통한다"며 슈퍼주니어 HAPPY로의 편입 이유를 설명했다.

팀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들은 경쾌한 노래를 지향한다. 가뜩이나 얼굴 찌푸리는 일이 많은 요즘, 그리고 점차 무더위로 지쳐갈 때에 빠르고 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마음을 달래보면 어떻겠냐고 제안하고 있는 것이다.

요리를 두고 벌어진 각종 에피소드를 담은 타이틀곡 '요리왕', 파자마를 입은 채 파티를 즐기는 장면을 노래로 풀어낸 '파자마파티', 그리고 디스코풍의 '꿀단지' 등 앨범에 수록된 대부분의 노래는 모두 빠른 리듬을 갖고 있다. 쿨이 한때 불렀던 느낌과 흡사한 분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주니어 HAPPY의 모든 활동 컨셉트는 유쾌함으로 집약될 수 있다. 모든 의상은 파스텔톤의 환한 색을 지향한다. 다소 귀여워보이는 액세서리도 과감히 부착한다. 춤은 법퍼, 냠냠 등 다채로운 이름의 안무로 꾸며졌다.

정수리 부위에 머리를 묶어 올리고 반바지에 나비넥타이를 맨 신동은 "강인이 마치 '응가'(?)를 올렸다 해서 응가스타일이라고 부르고 있다"면서 "보는 분들이 재미있어 한다"고 미소지었다.

슈퍼주니어 해피도 해외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슈퍼주니어 T로 활동할 당시 교통사고 등 각종 악재가 겹치면서 해외 활동을 왕성히 펼치지 못한 나름의 한이 있었던 모양이다. 강인은 "슈퍼주니어 T 때 차트 1위를 한 태국과 대만을 한 차례도 들리지 못했다"면서 "이번에는 그쪽 팬분들도 자주 접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는 현재 이산가족이나 다름없다. 절반 이상이 슈퍼주니어 M으로 중국 현지에 머물고 있고, 또 다른 절반인 슈퍼주니어 HAPPY가 바쁜 활동을 재촉하고 있다. 매일같이 통화하고 서로의 기사를 검색해보면서 파이팅을 주고받는다고.

슈퍼주니어는 도대체 어디까지 변모할 것인가. 혹여 모든 멤버들의 이니셜을 따 '슈퍼주니어 K, Y, S, L, H…' 등의 솔로 가수들이 잇따라 나오지는 않을는지….

http://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view.html?cateid=1032&newsid=20080604050706540&cp=khan



重點在倒數第二段 【我又要造謠了(?)】

阿強說 T團因為車禍的關係 沒有進行海外活動

T拿過排行榜第一的泰國和台灣 這次想和那邊的FAN好好的接觸一下

(灰色字那句我用翻譯網站翻的跟人家翻的不一樣 人家是翻沒有拿過第一 我也不確定:p)


所以說(我的推論) SJH會去台灣做海外活動嗎????

唉唷 金阿強你好貼心 > ///// <

很想念台灣美女主持人齁

等你們去宣傳唷~~



那個 有提到想去宣傳不代表會去宣傳

說會去宣傳也不見得能成行 看看就好  XDDD


只是金阿強提到台灣很令人高興而已 (轉)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