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官網掛了 圖暫時拿掉

안녕하세요 양현석 입니다.. 꾸벅~

오늘은 빅뱅에 관한 소식들을 전해드릴까 해요.

 

 

태양

태양의 솔로 앨범이 나온 지 벌써 3주가 지났는데, TV 방송을 두 번밖에 진행하지 못했는데요…

태양의 부진한 방송 활동에 대해 가장 마음 졸이고 안타까워해야 할 사람은 사실 YG입니다만, 현재의 시추에이션은 팬들에게 홍보 못 하는 회사로 완전히 찍혀~ 원망과 구박을 동시에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로 하소연 할 데도 없음 ㅜㅜ)

물론 YG가 홍보를 잘 못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만^^ 태양의 홍보 활동이 좀더 부진하게 보였던 이유는 대부분의 음반 기획사들이 음반 발표 일주일 전에 심의용 CD를 만들어 방송사에 접수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례인데(방송 심의를 받기 까지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됨), 요즘 새 앨범 발표 전에 음원 유출 사고가 빈번한지라, 태양 솔로 앨범의 경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방송 심의 접수를 앨범 발표 이후로 미루었기 때문입니다. 태양의 음악을 아끼는 마음에 결정한 선택이었는데, 결국 작은 오해의 원인이 되었네요.

그리고 안타깝게도 지난 주에는 빅뱅의 태국 콘서트 때문에 방송 활동을 하지 못했는데요.

성난 태양 팬들을 위해~ 양싸가 고민한 특별 이벤트 ㅋㅋ
태양의 솔로 콘서트(?)를 마련해볼까 해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지는 못했습니다만, 콘서트 시기는 7월 말 경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아직은 단독 콘서트를 꾸밀 만큼 태양의 솔로곡이 많지 않기 때문에 클럽이나 소극장 규모에서 진행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태양의 경우에는 남자 팬들과 2,30대 팬들이 많기 때문에 2회에 걸쳐 미성년자와 성인을 구분하여 진행하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 중 입니다.

좀 더 신중히 고민해서 조만간 자세한 소식 전할께요.

태양의 솔로 앨범과 관련된 인터넷의 많은 리뷰들을 살펴보면 사람들이 태양에게 바라는 허기짐과 목마름에 대한 기대가 무엇인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고 믿는 그들을 위해서라도.. 태양의 보기 드문 간지를 보기 위해서라도.. 태양의 솔로 앨범은 매년 진행될 것입니다..


지난 주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에 제가 연습실에서 찍어놓은 태양의 안무 연습 영상이 있었는데요. 사실 지난 주에 공개하려고 했는데.. ㅜㅜ

아직 아마추어라 턱없이 부족한 실력입니다만, 무거운 카메라를 직접 들고 촬영에서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두 셀프 서비스로 진행한 저의 성의를 봐서라도 더 이상 양싸를 미워하지 말아 주시고 관용을 베풀어주시길. ^^


'나만 바라봐' 안무 연습 영상 (클릭)


보너스 하나 더~^^ 태양의 고화질 뮤직비디오 100명 기차 탑시다.^^

'기도'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클릭) 100명 (189522 KB) PC저장

'나만바라봐'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클릭) 100명(351624 KB) PC저장

P.S. 본 영상의 배포는 저작권 침해와 아무 상관없으며, 절대로 소송하지 않을 테니 마음대로 주고 받으시길.. ^^

主要是老闆跟fan道歉 因為最近音源外洩事件頻繁 送審嚴格 

廣播宣傳延後而且不多 也因次泰國演唱會不能進行音樂節目表演

為了平息眾怒(?) 楊老板在考慮幫太陽準備solo演唱會

預計是七月末左右

看起來是如果賣的不錯的話 太陽每年都會發行專輯

灰色那幾行是太陽練習影像和兩支mv高畫質 老闆很煩捏 只有100名可下載 

 

대성

한 가지 재미있는 사건? 을 말씀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언젠가 빅뱅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지용이가 대성이를 위해 새로운 곡을 만들고 있다고 하더군요. 당시에는 다음 앨범에 들어갈 대성이의 솔로곡을 만들고 있나 보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며칠 뒤에 만들어 온 곡이 '트로트'였어요~
엥~????? 처음에는 저도 어.리.둥.절 했는데요.

지용이 왈, 대성이가 콘서트에서 부를 새로운 곡이 필요한 것 같다며 필~받아서 만든 곡이 트로트라고 하더군요. 아마도 예전에 콘서트에서 대성이가 불렀던 트로트를 기억한 듯.

처음에는 “아무리 그래도 트로트는 조금 그렇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생각을 조금 바꾸니 못 부를 것도 없더군요. 그래서 대성이에게 직접 녹음을 시켜보았는데요, 곡이 제 주인을 만나 날개를 단 느낌이랄까? ㅎㅎ

곡 제목은 『날 봐 귀순』인데요. (상대 여자 이름이 '귀순'이라고 함~)
콘서트에서 부를 목적으로 만든 곡이기 때문에 앨범에 수록하거나 뮤직비디오 및 활동 계획은 전혀 없습니다만, 요즘 이 곡을 듣고 있자니 이대로 묻어 버리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요.ㅜㅜ 다음 주 월요일(16일)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로 공개할까 합니다.

YG에서 트로트를 가장 잘 부르는 남자 가수가 대성이라면 여자 가수는 당근 ‘거미’인데요, 평소 빅뱅과 친한 거미가 직접 코러스를 담당해 주었고, 곡 중간에 들어가는 지용이와 쿠쉬(Kush)의 짧은 추임새도 매우 재미있는 포인트입니다..

아무튼 대성이의 트로트도 의외지만, 지용이의 트로트 작곡도 조금 충격인 듯..

재미로 만든 것이니 편하게 즐겨 주시길^^


這段看不太懂 總之好像本來是G龍純粹做給大成演唱會用的

這首TROT曲風的歌16日(一)會以單曲形式在各大音樂網站公開

YG最會唱TROT的男歌手是大成 女生就是Gummy了

由平時就和BB關係很好的Gummy合唱

歌曲中間穿插著G龍和Kush的喊叫聲(?) XD

楊老板對這首歌好像很意外 XD


빅뱅 BIGBANG

빅뱅의 새로운 미니 앨범 발표는 8월 1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곧 개최되는 북경 올림픽 기간 동안에 대부분의 TV 음악 프로그램들이 방영되지 않는 관계로, 올 8월은 음반 기획사들이 앨범 발표를 피하는 시기인데요.

이번 빅뱅의 미니 앨범에는 올림픽 분위기와 잘 맞는 『OH MY FRIEND』라는 곡이 수록될 예정이기도 해서, 미니 앨범 발표시기를 8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발표한 빅뱅 앨범들을 잘 살펴보면 피쳐링이 거의 없었습니다만, 『OH MY FRIEND』의 경우에는 빅뱅과 다른 가수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더욱 더 열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볼 예정입니다. ^^ (타이틀 곡은 아님)

이번 앨범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메인 프로듀서인 지드래곤(G-Dragon)외에 탑(T.O.P)이 새로운 작곡가로 가세했다는 점입니다.

총 6곡 중 지드래곤이 5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탑은 1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탑의 경우 트랙을 만드는데도 관심이 많아서 며칠 전에 악기들을 선물해 주었는데요, 요즘 스케줄을 제외하고는 거의 녹음실에서 살다시피 하는 것을 보니 앞으로 많은 참여가 기대됩니다.


빅뱅 팬 여러분들이 가끔 하시는 농담 중 하나가 바로 "양사장 하드를 털어라~"인데요,

빅뱅의 데뷔 초기부터 지금까지 빅뱅에 관련된 거의 모든 자료들이 유일하게 제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쯤에서 한 번 정리와 함께 방출이 필요한 시기라고 판단되어 몇 달 전부터 『히-스토리』라는 이름으로 빅뱅 사진집을 구성해왔어요.

빅뱅의 데뷔 초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사진들을 모아 정리한 것인데요,
팬 여러분들께 소중한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공지를 통해 ~ ^^ 

BB Mini Album預計8/1發行

OH MY FRIEND是配合奧林匹克運動會風格的歌曲(不是主打歌)

這次的專輯主要是製作人G龍和踏普的參與

整張專輯六首歌 G龍參與了其中五首的作詞作曲 (!!!!!)

塔普參與了六首中一首的作詞作曲

另外 還有寫真集【Hi-Story】在進行製作中 是出道到現在的紀錄(楊老板珍藏??XDDD)

 

빅뱅과 관련된 엄정화씨의 앨범 소식 짧게 전합니다.

엄정화씨의 새로운 미니 앨범은 오는 7월 1일에 발표할 예정으로, 지드래곤이 작사, 작곡한 곡이 1곡 수록되며 그 곡에 들어가는 많은 분량의 랩 피쳐링도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엄정화씨의 타이틀곡은 테디(Teddy)와 쿠쉬(Kush)의 공동 작업한 『디스코(DISCO)』라는 곡으로, 제목 그대로 예전 디스코 장르를 현대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세련된 곡입니다.

타이틀곡 『디스코(DISCO)』의 랩 피쳐링을 탑(TOP)이 맡았는데요, 거미에 연이어 여자 가수 곡에 랩 피쳐링으로 참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걱정도 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엄정화씨의 앨범 녹음 작업은 모두 끝났으며, 조만간 태양의 『기도』를 연출한 서현승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계획입니다. 엄정화씨의 경우 히트곡이 많은 가수인지라 이전 앨범과 비교하여 이번 새 앨범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한 가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은 지금까지의 느낌과는 많이 다른, 새로운 느낌의 엄정화씨를 만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정화씨의 자세한 앨범 소식은 추후에 다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嚴正花Mini Album 7/1發行

其中收錄G龍作詞作曲一首 feat了rap的部份

主打歌是Teddy和Kush合作的Disco風格曲子

其中的RAP由踏普feat.

 

아 참~ 이미 오픈 하기로 했던 YG 공식 오디션 사이트는 보다 안정된 기반에서 운영하기 위해 인터넷 서버 문제를 해결 중인지라 오픈이 미뤄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그럼 오늘은 이만 갈게요 ~ 모두 안녕히 계세요.. 꾸벅~

 

 

                                                                          2008. 6. 12
                                                                          양현석 올림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