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박세연 기자]
신예 SHINee(샤이니)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오는 8월 말 발매될 샤이니 첫 정규 앨범 '산소 같은 너'의 티저 영상으로 지난 13일 샤이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미래적인 느낌의 세트를 배경으로 귀엽고 풋풋한 이미지와 차별화되는 몽환적이고 신비한 매력을 선사,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일부 공개된 안무 역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특히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가 '누난 너무 예뻐'(Replay)를 통해 음악은 물론 '쇼트트랙 춤', '퐁당 춤' 등의 안무와 화려한 색채의 패션 등에서 사랑받은 만큼 정규 1집 '산소 같은 너'에서 보여 줄 새로운 음악과 춤, 패션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산소 같은 너'는 오는 15일 개최되는 SM타운 LIVE'08에서 최초 공개된다. 샤이니는 "신곡 '산소 같은 너'를 이번 공연을 통해 최초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 펼치겠다. 기대해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샤이니, 보아(BoA), 동방신기, 천상지희더그레이스(The Grace), 슈퍼주니어, 장리인, 소녀시대 등이 총출동하는 SMTOWN LIVE'08은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新歌산소 같은 너將在SM LIVE '08首次公開表演

果然來這招 嘖嘖


泰民這樣真好看

對這套唯一有意見的是 為什麼要束腰束腰束腰束腰束腰束腰~~~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