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정아 기자]하반기 굵직굵직한 스타들의 컴백이 시작 됐다. 그 신호탄은 동방신기가 쏘아올린다.

2006년 한국 연말 시상식 대상 그랜드 슬램 달성, 2006년 한국 최다 음반 판매량 기록, 외국 가수 최초로 일본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3회 1위, 1년 4개월간 아시아 투어 관객 39만명 동원 등 기록에 빛나는 동방신기가 1년 7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복귀한다.


동방신기는 9월 24일 정규 4집 앨범을 전격 발매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4일,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는 동방신기의 4집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동방신기 정규 4집은 발매 시기가 결정되기 전부터 아시아 지역 발매에 대한 해외 음반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9월 24일 한국 발매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동방신기는 "한국에서 오랜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더욱 공을 들였다. 새롭게 변신한 동방신기의 음악과 퍼포먼스 기대해달라"며 한국 활동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happy@osen.co.kr
<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看到的瞬間 眼框真的溼了 T_T

9/24 終於.................O___Q


新照片我喜歡 > ////// <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