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 2집 Part2 앨범 발매

'사랑후애'로 인기를 모은 그룹 FT아일랜드가 오는 15일 2집 'Colorful Sensibility'의 Part 2 앨범을 발매한다.

Part1 타이틀곡 '사랑후애'가 오케스트라 연주의 웅장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줬다면 Part2 앨범에서는 보다 밝은 노래와 감각적 비주얼로 승부할 예정이다.

특히 FT아일랜드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많은 공을 들였다. 영화 '고死:피의 중간고사'를 연출한 창 감독과 함께 20분 분량의 뮤직드라마를 제작했다.

'마지막 승부' 콘셉트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FT아일랜드 멤버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FT아일랜드 버전의 농구 드라마 풀 버전은 오는 13일 Mnet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가 SBS 월화드라마 '타짜'의 후속으로 방영될 '공부의 신'(가제, 연출 정효)의 주인공으로 유력하다고 알려졌다. '공부의 신'의 한 관계자는 "이홍기가 '공부의 신'의 주연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최종 조율만 남은 상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공부의 신'은 일본의 인기 만화 '최강입시전설 꼴찌, 동경대 가다'를 원작으로 했으며 꼴찌 학생들의 서울대 학교 입학 프로젝트를 다룬 학원물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심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10/8的新聞 居然要發part2....

每張專輯都要來兩張就對了 嘖嘖


另日單居然又要發了耶 XD

也是走國際路線 (大笑)



商品の詳細

ジャンル:   ワールド 
フォーマット:   CD Maxi
組み枚数:   1 
発売日:   2008年12月17日 
カタログNo:   AIMA0802
レーベル:   Ai Entertainment Inc 
発売国:   日本
その他:   DVD付き, 


【初回特典】メンバー全員との「ハイタッチ会」参加券(2009年1月2日JCBホールでの新年ワンマンライブ終了後に開催)
【封入特典】オリジナル・フォトカード(メンバー・ソロ・ショット(5種類の中からランダムで1枚封入されます))
1万枚生産限定盤

前作『Prologue Of FT Island -Soyogi』に続き、2008年最後、そして高校生バンドとしても最後の作品となる、初の1万枚限定シングルをリリース!
アルバム・タイトル曲「One」のPVを収録したDVD付き! 初めて彼らの動く映像が見れちゃいます!
前作同様、英語・日本語・韓国語の歌収録。

【収録予定曲】
1.The One(英語詞)
2.日本語曲(内容未定)
3.韓国語曲(内容未定)
※「The One」PV収録DVD付き。

【ワンマン・ライブ予定】
2008年10月22日Shibuya AX
2009年1月2日JCBホール



From: hmv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