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재환 기자]
5인조 보이밴드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 이홍기가 결국 응급실을 찾아 입원했다.
최근 계속된 스케줄로 인해 피곤이 겹친 이홍기는 연말 콘서트에 이어 연말 가요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몸을 혹사, 건강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 때문에 이홍기는 30일 오후 소속사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서울 강남의 모 종합병원에 입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이 콘서트와 연말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피로가 많이 누적됐다. 이홍기가 가장 심해 일단 병원에 입원 조치했다. 1월1일까지 병원에 입원해 건강을 회복한 후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FT아일랜드는 1월2일 일본 도쿄에서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이 관계자는 "팬들이 일본 콘서트를 취소하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지만 이미 표가 팔렸고 취소할 수 없는 상황이다"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FT아일랜드는 12월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08 SBS 가요대전' 무대에 올라 '사랑후애' '여자를 몰라' '헤븐' 등을 메들리로 열창했다.

올 한해를 결산하는 가요대전 무대를 맞아 FT아일랜드는 평소보다 더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려고 노력했지만 지난 27, 28일 양일간 '2008 FT아일랜드-2nd Island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연말 계속된 스케줄로 무리한 탓인지 보컬 이홍기가 목이 쉰 나머지 중간에 노래를 소화하지 못하는 실수를 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가요대축제에는 참석하지 않는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가요대축제'에는 비,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소녀시대, 김종국, 슈퍼주니어 해피, SG워너비, 쥬얼리, 에픽하이, 다이나믹 듀오, 은지원,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카라, 샤이니, 마이티마우스, 2AM, 2PM, 손담비, 김종욱, 송대관, 태진아, 장윤정, 박현빈 등 출연할 예정이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081230143111339&p=newsen



鴻基在今天下午住院了

為了準備27.28連續兩天的演唱會以及年末的歌謠祭演出

過度疲勞 讓健康狀況亮紅燈 TT

有歌迷要求取消1/2日本的演唱會

但是因為已經售票了 無法取消...



(大哭) 難怪昨天演出狀況這麼糟....>  <

以後年末應該要禁止開演唱會才對......

不然每年年底都在醫院相見 安隊!!!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