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나우뉴스]

JYP(5년)와 YG(2년)을 거친 약 '7년'간의 트레이닝 기간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여자 세븐' 메이다니(17·본명 김메이다니)가 본격적인 데뷔를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메이다니는 초등학교 4학년 시절이었던 2001년 '박진영의 영재육성프로젝트, 99%의 도전'을 통해 원더걸스의 선예와 함께 '가수 영재'로 전격 발탁됐던 유망주.

바로 JYP에 영입된 메이다니는 비·원더걸스와 함께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이후 YG로 옮긴 후 빅뱅과 함께 보컬과 안무 훈련을 받으며 실력을 다졌다.



또한 16살 때 부른 알리샤 키스의 히트곡 'If I Ain't Got You' 동영상은 중학생 소녀라고 믿기지 않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이슈가 돼 네티즌 사이 '천재소녀'란 수식어를 얻었으며, 파워풀한 댄스 실력은 '여자 세븐'이란 찬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지난해 조PD의 눈에 띈 메이다니는 그와 함께 프로젝트 앨범 'PDIS'을 발표, '끌려'로 가요계에 첫 도전장을 던졌다. 당시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노래와 춤 실력을 갖춘 메이다니의 무대는 가요 관계자 및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시키며 포털사이트 동영상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런 메이다니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싱글앨범(7tee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반향을 일으킬 채비를 마쳤다. 메이다니는 오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신고식 무대를 치른다.

15일 음원 및 티저영상이 첫 공개된 메이다니의 타이틀곡 '몰라ing '는 2AM의 조권과 정진운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슬로우 하우스 비트 멜로디 곡. 사랑에 빠진 소녀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2AM의 조권과 정진운은 메이다니와 JYP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인연으로 이번 앨범에 힘을 보태게 됐으며 앨범의 총 프로듀싱은 인기 작곡가 윤일상이 맡았다.

메이다니의 현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측은 "대형 소속사에서 7년간의 탄탄한 연습을 거쳐 완성된 슈퍼신인 메이다니가 드디어 내일(16일) 베일을 벗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여자 세븐'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이번 타이틀곡은 실력파 신인임을 부각시키기 위해 뛰어난 성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몰라ing '로 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각 포털을 통해 공개된 메이다니의 '몰라ing '티저영상에 대한 관심도 대단하다. 네티즌들은 "보아의 뒤를 잇는 소녀가수가 등장했다.", "천재소녀, 여자세븐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등의 소감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제공 = 내가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kr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 나우뉴스TV 바로가기 ] [ ☞ 기상천외 중국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在JYP5年以及YG2年練習生時期引起話題的女子SE7EN即將正式出道

Maydoni小學四年級(2001)透過朴永振菁英培養Project 和WG的先藝一起被發掘

在JYP和Bi、WG一起做了訓練之後 轉到了YG和BB主唱(GDYB?)一起接受訓練

16歲的時候因為『If I Ain't Got You』的影像在網路上引起話題 

歌唱實力被網友稱為天才少女 而Powerful的舞蹈實力得到了女子SE7EN的稱號

去年和趙PD一起以PDIS作為對歌壇的初次挑戰

當時和年齡不符的歌唱舞蹈齊備的實力 使她成為網路搜尋第一位

以自己名字發的首張Single Album「7teen」即將透過16號的KBS Music Bank展現

15號即將公開音源以及宣傳影像

主打歌《몰라ing》有2AM的조권和정진운參與

兩人的參與是因為與Maydoni在練習生時期的情誼

專輯由人氣作曲家윤일상(尹日尚)製作

網友們以『BOA之後的少女歌手』表達了對Maydoni的期待


====
我也好期待

真是頭一遭翻這麼多....

創作者介紹
創作者 lence 的頭像
lence

深藍地帶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