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현우 기자]
샤이니(SHINee)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아.미.고(Amigo)'가 30일 발매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1집 수록곡들은 물론 '아.미.고'(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 '포에어 오어 네버'(Forever or Never), '사.계.한' 등 신곡 3곡까지 총 15곡을 수록해 샤이니의 더욱 다양한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에 이어 샤이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 곡 '아.미.고'는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는 문구의 줄임말이자 스페인어로 '친구'를 의미하며, 작곡가 유영진의 감각적인 가사와 미국 유명 퍼블리싱 회사 엑스페리멘탈 뮤직(Xperimental Music)의 작곡가팀이 완성한 세련된 곡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그루브 넘치는 편곡과 강력한 후렴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이 곡은 24일 오전 10시부터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26일 SBS '인기가요'에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미.고'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081022083814129&p=newsen


真的讓我等到你 XDDDD

一輯改版!!!!!!!!!!!!!!!!!!

30號發行

收錄有原本一輯的曲目加上'아.미.고'、'포에어 오어 네버'(Forever or Never)、'사.계.한'  共15首

24號上午10點線上音樂網站公開

26號人氣歌謠會表演新曲아.미.고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