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영웅 기자] 가수 린이 오는 13일 정규 5집 앨범 '렛고, 렛인, 잇츠 어 뉴 데이(let go, let in, it's a new day)를 발매한다.

지난 2007년 3월 정규 4집 'The Pride Of The Morning' 이후 2년만이다. 이번 앨범에서 린은 총 10곡의 수록곡 중 7곡의 작사와 1곡의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다 거짓말'은 이승환의 '내 맘이 안그래', 슈퍼주니어의 '매리 유'(Marry U), 소녀시대의 '키싱 유'(Kissing You)를 작업한 이재명이 작곡을 맡았고, 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소속사 굿 엔터테인먼트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쉬운 후렴구가 돋보이며, '린' 특유의 부드럽지만 호소력짙은 목소리로 이별 후 여자의 아픈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냈다"며 "'사랑했잖아', '보통여자'를 잇는 또 하나의 '린'표 발라드 곡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밖에 앨범은 '린' 특유의 애잔한 발라드 뿐만 아니라 중독성 강한 째즈 풍의 곡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겨 있다.

린은 "오랜만에 나온 앨범이라 녹음 내내 무척 설레였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랑..다 거짓말'은 지난해 연말 콘서트 '러블린 로맨틱 파티'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규 5집을 발표하는 가수 린. 사진제공 = 굿 엔터테인먼트]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睽違11個月  LYn 13號將發行正規五輯'let go, let in, it's a new day'

收錄10曲 個人創作部分有7首作詞 1首作曲

主打歌'사랑..다 거짓말'是由LYn作詞 

作曲人是Super Junior'Marry'以及少女時代'Kissing U'的作曲者

arrow
arrow
    全站熱搜

    len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